Quantcast

[QHD] 지드래곤, 패션의 완성은 쥬얼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멘즈 주얼리 뮤즈인 지드래곤 비주얼의 독특한 귀걸이가 화제다.
 
지드래곤은 역시 남달랐다. 강렬한 호피무늬 셔츠에 시크한 블랙 자켓, 블랙 페도라를 매치하여 절제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여기에 펑키한 반전을 선사하는 귀걸이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비주얼 공개 후 독특한 이어링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고, 착용한 이어링이 실제로 재킷에 패션을 살려주는 부토니에로 알려지며 ‘역시 지드래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촬영 당시 부토니에 디자인을 보고 즉석에서 이어링으로 활용한 지드래곤의 패션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컷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도 더욱 집중되고 있다.
 
부토니에는 유럽 및 서구 문화권에서 많이 사용하였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 수트나 재킷 등에 멋스럽게 착용하는 액세서리로 알려져 있다.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사진=제이에스티나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수트에 부토니에로 수트 패션을 완성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어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국내에서도 비슷한 수트에 부토니에로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인식되어 착용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지드래곤의 목선을 따라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시크한 디자인의 부토니에는 제이에스티나의 멘즈주얼리인 Piece-Boutonniere (피스 부토니에)로 제이에스티나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